<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알짜 정보◆

'학폭 논란' 전종서, 졸업사진 및 과거사 공개돼 모두 경악했다 (+남친, 시구)

by IT박사메리 2024. 4. 5.
반응형

'학폭 논란' 전종서, 졸업사진 및 과거사 공개돼 모두 경악했다 (+남친, 시구)

 

 

반응형
앤드마크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배우 전종서 허위사실이라며 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전종서의 과거사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이에 전종서의 졸업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학폭 의혹 전종서, 졸업사진 및 과거사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KBS

최근 배우 전종서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전종서의 중학교 동창이 전종서의 과거사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이어 전종서의 졸업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종서 중학교 동창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작성자 A씨는 자신이 전종서가 학급 회장일 때 같은 반이었다고 소개하며, “이건 화가 너무 나서 써보지도 않은 글을 쓰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종서는 친구들이랑도 두루두루 친했고, 그냥 누구 피해 주는 애는 아니었다. 그러니까 회장 했고”라며 “도대체 누가 어떤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는 건지는 전혀 모르겠는데 폭력적인 모습을 보인 적도 없고, ‘돈을 뺏었다?’ 그럴 애 아닌데. 종서 원래 부족함 없었는데”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전종서에 대해서 “흔한 욕도 보여준 적 없었고, 학교도 성실히 잘 나왔던 애”라고 설명했습니다.

 

 

 

 

 

앤드마크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교무실에 불려 가는 일도 본 적 없는데 어떤 괴롭힘을 했다는 건지 증거를 보여달라”며, “말하다 보니 문득 대응할 가치가 없는 글들에 현명하게 잘 하고있는 종서가 보인다. 소속사나 종서도 이 글을 보게 될 거라 생각한다”며 “회사로 이메일 보내놓겠습니다. 연락달라. 제가 증언해드리겠다”고 학교 폭력 의혹을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이때 A씨는 정부24에서 발급받은 중학교 졸업증명서도 함께 첨부했습니다. 졸업증명서에 A씨는 전종서와 같은 1994년생으로, Y중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Y중학교는 전종서가 캐나다로 유학하기 전까지 다니던 중학교로 알려져습니다.
 

 

전종서 학폭 논란 해명

앤드마크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배우 전종서가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는 입장을 내세웠습니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과 SNS 상에 전종서에 대한 학폭 폭로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오면서 논란이 일은 바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전종서와 같은 중학교 출신이라는 작성자는 “툭하면 애들 체육복이나 교복 훔치거나 뺏고 애들이 안 주면 욕하고 괴롭히는 대상이 됐다” “저도 한때 체육복 안줬다고 J에게 ‘미친X’ 소리 들으며 학교 다녔다. 화장실까지 쫓아와 문을 발로 차 무서워 조용해지면 밖에 나가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다른 피해자라고 주장한 누리꾼은 “저 또한 피해를 받았던 사람 중 한 명”이라며 “전종서가 보일 때마다 심장이 두근거린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앤드마크 제공

한 네티즌은 “혹시 제가 피해자들 여러분 모을 경우 같이 학교 다녔던 사람들의 증언을 모아올 경우에도 기사화가 가능할지 궁금하다”고 남기며 전종서의 학폭 의혹에 힘을 실었습니다.

그러나, 전종서의 소속사 측은 이 모든 것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는 입장입니다.

 

그러면서 “현재 기사화로 논란이 되고 있던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이다. 게시글과 허위사실에 대한 글들은 소속사에서 증거자료를 확보하여 고소를 준비 중에 있다”며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이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확산되어 배우 본인과 주변분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기에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파격적인 시구 보여준 전종서, 남친은 누구?

SBS, MBC

현재 전종서가 학폭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이라고 입장을 표명한 가운데, 파격적인 레깅스 패션으로 선보였던 시구와 남친의 정체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17일,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LA 다저스 대 키움 히어로즈 연습경기서 시구자로 참석한 배우 전종서는 LA다저스의 아이보리색 반팔 티셔츠를 리폼하여 크롭 형태로 착용했으며, 여기에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카키색 레깅스를 입었습니다. 

 

특히, 개미 허리와 골반 라인을 강조한 패션으로 전종서의 글래머 몸매가 이목을 끈 바 있습니다. 

MBC, tvN '웨딩 임파서블' 

또한, 현재 전종서는 영화 '콜'로 인연을 맺은 이충현 감독과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촬영 이후 좋은 감정으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23년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도 호흡을 맞췄으며, 최근 종영한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도 이충현 감독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자기한테 잘했다고 남한테 잘했다는 보장 없음 전종서 학폭 안했으면 고소해서 법적제재 가하면 끝. 그전까지 누가 가해자 피해자인지 모름", "송하윤은 이미 강전 2번이나 갔어서 빼박인데, 전종서는 아직 중립지켜봐야할듯", "전종서 몇년동안 학폭논란 계속 있지않았음? 대응안하다가 기사뜨니까 바로 해명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445

 

'학폭 논란' 전종서, 졸업사진 및 과거사 공개돼 모두 경악했다 (+남친, 시구)

최근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배우 전종서가 허위사실이라며 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누리꾼이 전종서의 과거사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이에 전종서...

www.salgoonews.com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