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알짜 정보◆

프로듀스101 K팝스타 상위권이었던 이수민, 가슴 아픈 근황 전했다

by IT박사메리 2023. 11. 13.
반응형

프로듀스101 K팝스타 상위권이었던 이수민, 가슴 아픈 근황 전했다

 

'믹스나인' 데뷔조까지 들었던 이수민 근황
연습생 그만두고 대학 입학 → 뮤지컬 출연

 

'K팝스타',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민의 근황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토익 975점으로 대학 입학, K팝스타 노래, 춤, 몸매 최강자 뜻밖의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반응형

 

'근황올림픽'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 속 주인공은 SBS 'K팝스타 6', 엠넷 '프로듀스 101', JTBC '믹스나인' 등 다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이수민이었다. 약 11년간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있었던 이수민은 최근 SNS를 통해 회사를 나오고 평범한 학생으로 돌아갔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수민은 "대학 들어간 지 얼마 안 됐다. 지난번 기획사 나오고 토익 공부를 해서 어학 특기자로 대학에 들어갔다"며 "토익 스피킹은 만점, 리딩과 라이팅은 970~975점 정도다. 전공은 국제경영학이다. 너무 예술 쪽만 고집하지 말고 좀 더 전문적인 직업을 갖고 싶었다"고 밝혔다.

 

쉬는 기간에는 서울역에 위치한 한 의류 매장, 영어 학원 등에서 근무했다고.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높은 순위를 얻었음에도 활동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속상하긴 했다. 좋은 일이 일어나면 항상 뺏기는 것 같았다. 기대하면 잘 안 풀리니까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더라. 더 우울해졌다"고 털어놨다.

 

'근황올림픽' 유튜브 캡처
 

오히려 연습생 생활을 그만둘 때는 후련했다고 고백했다. 이수민은 "노래를 들으면 내가 무대에 있는 걸 상상하는데, 이젠 그런 상상하기가 싫더라. 그만두고 나서 많이 힘들고 우울했고 살고 싶지가 않았다. 가족들도 내가 운동가면 따라 나갔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안 좋은 생각을 하다가도 여기서 내 인생이 아깝더라. 아직 어리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이걸로 내 인생이 끝난 게 아니지 않나. 엄마가 '토익 공부해서 대학이나 가'라고 했을 때는 못 갈 줄 알았는데, 가게 되니까 바닥났던 자신감이 생긴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수민은 "제 어렸을 때 일정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연습생 생활을 오래 하면서 어두워졌지만, 옛날엔 밝았다. 좀 짧게 나오더라도 기억에 남는 배우다라는 인상을 주고 싶다"라며 뮤지컬 '메리 셸리'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근황올림픽' 유튜브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더 단단해진 것 같은 모습에 마음에 놓여요", "정말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췄는데 잘 안 돼서 마음이 아팠어요", "뮤지컬 배우 하신다는 소식 듣고 진짜 반가웠어요", "새로운 시작 응원할게요", "이제는 정말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메리셸리'는 소설 '프랑켄슈타인'의 작가 메리 셸리(Mary Shelley)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로, 사회적 억압 속에서 느낀 가난과 외로움, 내면의 두려움을 이겨내고 소설을 완성하기까지의 연대기를 그린다. 다음 달 25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된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01453

 

'프로듀101'·'K팝스타' 상위권이었던 이수민, 가슴 아픈 근황 전했다 (영상)

'믹스나인' 데뷔조까지 들었던 이수민 근황,연습생 그만두고 대학 입학 → 뮤지컬 출연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