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알짜 정보◆

'탁구 전설' 현정화가 배드민턴 금메달 안세영에 대해 언급했다

by IT박사메리 2024. 8. 19.
반응형

'탁구 전설' 현정화가 배드민턴 금메달 안세영에 대해 언급했다

 

1998 서울 올림픽에서 탁구 여자 복식 금메달리스트 현정화

'탁구 전설' 현정화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배드민턴 금메달을 획득한 안세영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반응형
'탁구 전설' 현정화와 2024 파리 올림픽 여자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안세영 / 뉴스1
 

현정화는 17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2'에 출연했다. 그는 1998 서울 올림픽에서 탁구 여자복식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는 전설적인 선수다.

 

해당 방송에서 현정화 탁구계 후배 신유빈과 함께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현정화는 안세영에 대해 "개인적으로 과거부터 눈여겨봐 온 선수"라고 언급하며 그녀의 뛰어난 경기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안세영이 보여준 파워풀한 플레이와 더불어 그가 지닌 근성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탁구 전설' 현정화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배드민턴 금메달을 획득한 안세영에 대한 극찬을 하고 있다 / MBN
 

현정화는 "(안세영은) 점수를 하나도 안 버리고 역전하는 모습을 보면 대단하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하며 그의 경기력에서 느껴지는 강한 의지를 강조했다.

 

현정화는 "남들과는 다른 무언가 마음에서 올라오는 선수가 금메달을 갖고 온다"며 특별함이 없이는 한 종목에서 1등을 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현정화는 자신의 후배인 신유빈에 대해서도 "이번 올림픽에서 동메달 1~2개 따오지 않을까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유빈은 백핸드가 좋은 선수다. 그런데 분석이 됐는지 (이번 올림픽에서) 상대가 백핸드를 안 주더라"고 분석했다.

 

신유빈은 '삐약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탁구 여자 단체전과 혼합 복식 종목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76040

 

'탁구 전설' 현정화가 배드민턴 금메달 안세영에 대해 언급했다

1998 서울 올림픽에서 탁구 여자 복식 금메달리스트 현정화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