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니, 뉴진스, 윈터까지 연예인이 ‘픽’한 곰돌이 바라클라바

by IT박사메리 2023. 12. 5.
반응형

제니, 뉴진스, 윈터까지 연예인이 ‘픽’한 곰돌이 바라클라바

 

귀여움 두 배, 동물 귀 모양 빼닮은 모자 인기 급상승
얼굴, 귀 모두 감싸 얼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제니/윈터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부터 뉴진스, 윈터까지 푹 빠진 모자가 등장했다.

MZ세대의 취향을 200% 반영한 애니멀 이어캡이다. 고양이부터 곰,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의 귀를 연상케 하는 사이드 디테일이 포인트인 해당 모자는 비니, 바라클라바 등 다양한 디자인과 만나 '힙'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osen
 

그중에서도 제니가 착용해서 핫해진 '곰돌이 바라클라바'는 목도리, 귀마개, 털모자 역할까지 한 번에 해줘 특히나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오늘은 귀엽고 앙증맞은 비주얼을 뽐낼 수 있는 갓성비 '곰돌이 바라클라바 5종'을 소개한다.

 

이하 소셜홀딩스
 

360도 바람을 막아주고 온기는 더해줘 이거 하나면 겨울 야외 활동이 두렵지 않다.

색깔이나 재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또한 얼굴을 포근하게 감싸 갸름해 보이는 효과는 덤이다.

귀여운 동물귀가 달려있는 후드 머플러 디자인으로 털 빠짐이 적고 부드러운 후리스 재질에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도톰하고 탄탄한 짜임으로 체온 유지에 좋다. 촬영소품, 놀이공원, 연말 파티, 스키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제니가 착용한 바로 그 디자인이다. 후리스 재질에 편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손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장갑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이중 기모 원단으로 도톰하고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하다.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목도리까지 있어 목덜미를 잡아준다. 부드러운 페이크퍼 소재로 털이 빠지지 않으며 귀 디테일이 살아있어 귀여움이 두 배!

 

귀마개, 목도리, 후드, 장갑 모두 합쳐진 제품으로 바람과 추위를 확실하게 막아준다. 이중 기모 원단으로 착용감이 도톰하고 부드러우며 장갑에 발바닥 모양까지 귀여움 디테일이 추가되었다. 

 

 

구매자들은 "모자, 목도리 따로 챙길 필요 없어 너무 편해요" "그냥 츄리닝입고 써도 귀여움이 배가되네요ㅎㅎ" "너무 귀엽고 따뜻해요ㅠㅠ 스키장 갈 때 쓰려고 샀어요" "털도 부들부들하고 땀날 정도로 따뜻함" 등 후기를 남겼다.

 

패션, 방한용으로 일석이조라는 '곰돌이 바라클라바 5종'은 현재 택샵에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설명은 택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자.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06749

 

“제니, 뉴진스, 윈터까지” 연예인이 ‘픽’한 곰돌이 바라클라바

귀여움 두 배, 동물 귀 모양 빼닮은 모자 인기 급상승,얼굴, 귀 모두 감싸 얼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